대출3천만원

대출3천만원

대출3천만원

대출3천만원

대출3천만원

대출3천만원

대출3천만원 그들을 가리켜 광풍성이라 했다.
살아남은 천붕십일천마가 주축이 되어 설립한 세력이라고 했다.
과거 천붕회 소속 문파들은 물론이고 신비에 쌓여 있던 녹림수로채마저 광풍성 휘하로 들어갔다고 했다.
지난 오십 년간 재기를 모색했던 칠파 정예 일천이 천주산에서 몰살을 당했고, 어부지리를 노리려 했던 남천벌과 북황련 무인 천여 명도 돌아오지 못했다고 했다.
특히 칠파연합 수뇌들을 처형할 때 보여준 그들의 행위는 전율이 일 정도라고 했다.


칠파연합맹 맹주인 담무광은 사지가 잘린 채 땅속에 파묻혔고, 꽁꽁 언 채 발견되었다는 소문에 세인들은 몸을 부르르 떨었다.
천붕십일천마.전설이라고 알려진 그들이 드디어 강호를 향해 두 번째 칼을 뽑아든 것이다.
귀광두라는 한 인물 때문에.과앙!“귀광두!”거친 폭발음에 이어 비명 같은 고함 소리가 실내를 강타했다.
텅 빈 의자들, 불과 일 년 전만 해도 실내를 꽉 채웠던 의자들은 전부 주인을 잃었다.
만상모씨세가, 철혈패씨세가, 산동만씨세가, 요서모용세가, 산동악가. 북황련 주축이었던 다섯 가문의 가주들이 앉았던 의자는 텅 비어 있다.
얼마나 많은 북황련 무인들이 죽었는지 그 수조차 헤아릴 수가 없었다.
출병을 나갔다 하면 전부 패전 소식뿐이다.

아니, 한 사람에게 전부 패했다.
천붕회를 낚기 위한 미끼로 사용했던 귀광두에게.“끝났다고 생각하면 오산이다, 귀광두. 우리의 싸움은 이제 시작일 뿐이다.
먼저 네놈의 광풍성을 잡고 난 다음에 마교는 생각해 보겠다.
”위지천악은 진득한 살기를 사방으로 쏟아냈다.
“제갈승후는 어디있나?”“부르셨습니까, 련주님!”밖에서 대기하고 있었던지 떨어지기가 무습게 제갈승후는 안으로 들어섰다.
“지금 당장 남천벌로 떠나라! 가서 남효운에게 전해라. 이 위지천악이 일대일 통합을 제의하더라고.”“련주님!”제갈승후는 경악한 얼굴로 위지천악을 쳐다보았다.
합작이 아닌 통합이라니. 잘못 들었나 싶었다.
그동안 북황련을 구성했던 다섯 가문의 수장들은 전부 죽었지만 아직 무너질 정도는 아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